실시간파워볼 파워볼사이트 파워볼구매대행 다운로드 게임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이민정이 시트콤 같은 가족 스토리를 털어놓는다.파워볼

JTBC ‘갬성캠핑’ 27일 방송에서는 경기 포천에서 배우 이민정과 함께하는 멤버들의 캠핑카 여행이 펼쳐진다. 각자 그리스 로마 신화의 신과 여신으로 콘셉트를 준비한 이들은, 그리스를 닮은 포천의 이색 명소를 찾았다. 눈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에 가족을 떠올린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 아들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 또한,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던 중, 박소담을 발견한 이민정의 아들은 “제일 좋아하는 이모”라며 “OOO 이모”라고 말해 모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들은 새로운 포천의 정박지를 찾아 여자들의 유쾌하고 진솔한 캠핑을 이어갔다. 안영미의 2세 계획에 대한 고민을 들어주던 이민정은 “아들이 잘 때 가장 예쁘냐?”는 질문을 받고 “아들이 방송을 보고 다 알아듣는다”며, “매 순간 사랑한다”고 급 사랑을 고백, 현실 엄마(?)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아들이 평소 이민정의 드라마 모니터링을 하다가 애정 씬이 나오면 이병헌의 눈치를 보며 진지한 질문을 던진다고 하는데, 과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아들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갬성캠핑’은 2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비밀의 남자 / 사진=KBS2 비밀의 남자
비밀의 남자 / 사진=KBS2 비밀의 남자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비밀의 남자’에서 강은탁이 이채영에게 경고했다.하나파워볼

27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에서 이태풍(강은탁)은 DL그룹의 비밀을 유출한 사람이 한유라(이채영)라는 사실을 알았다.

이날 방송에서 한유라는 주법 노트 유출을 공조한 사람을 찾아갔다. 하지만 그의 사무실에는 이태풍이 앉아 있었다.

이에 놀란 한유라는 서서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이태풍은 “당신이 여기 올 줄 알았다. 내가 못 밝힐 줄 알았냐. 드디어 꼬리가 밟혔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유라는 “무슨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다”며 발뺌했다. 이에 이태풍은 “적당히 해라. 질투에 눈이 멀어도 유분수지 DL그룹을 위험에 빠뜨리면 그 자리도 위험해진다는 걸 알아야 하지 않냐”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윤식당3’가 영업을 개시한다.

tvN 측 관계자는 11월 27일 뉴스엔에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3’에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출연한다”며 “내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동행복권파워볼

촬영지 및 촬영 시기에 대해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윤식당’은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시즌1은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서, 시즌2는 스페인 섬 가라치코에서 촬영됐다.

최우식이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가운데, 국내에서 진행될 이번 시즌은 어떤 재미를 선사하게 될지 주목된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OSEN=최정은 기자]  나 혼자 산다에 박세리가 현역 시절과 같은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박세리가 현역 때로 돌아가 골프를 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세리는 과거를 회상하며 “당시 아시아인 최초, 최연소로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며 “미국 투어 7년만에 이룬거다” 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나머지 인생 막 살아도 되겠어요” 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이어 멤버들은 “이룰 것 다 이루었으니 나 혼자 산다에 전념하며 살아요” 라며 놀렸다. 

필드에 오른 박세리는 “온 몸이 삐걱거린다”라며 걱정했다. 박세리가 골프치던 모습을 보던 박나래가 “나는 내 (골프)공이 어디로 날아가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자 박세리는 “술을 줄여요”라며 일침을 가했다. 

박세리는 “해설자 입장에서 공략은 선수 처럼 해봐야 아는 것 같다”며 “필드에서 직접 골프를 치면서 선수처럼 해설을 준비한다”고 말해 프로의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골프가 생각대로 잘 되지 않자 “난 아직도 골프를  잘치고 싶다”며 “선수 때도 어려웠지만, 지금도 참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서 “근데 난 그 어려운 걸 참 잘했어”라며 셀프칭찬을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저 언니는) 자기자랑을 너무 잘해”라며 “잘난거 알지만 자기 자랑 너무 하는거 아니냐”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cje@osen.co.kr

[사진]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오은영이 금쪽이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한 금쪽이는 엄마에게 삿대질을 하거나 폭력을 행사하고, 훈계하는 말투로 폭언을 퍼부었다.

문제 상황에 대해 금쪽이 엄마는 “울려도 보고 꽉 안아줘 보기도 했는데, 울다가 과호흡이 와서 응급실에 실려간 적도 있다”고 설명하며 심각성을 알렸다.

엄마와 숨바꼭질 놀이를 하며 놀던 금쪽이는 엄마가 “다칠 수 있으니 장난감을 치우고 놀자”라고 제안하자 삿대질을 하며 “예쁘게 말해”라고 소리치는 등 문제 행동을 보였다.

오은영 박사는 “텐션이 높은 아이.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색깔로 따지면 새빨간색이다. 금쪽이의 감정과 엄마의 감정의 레벨이 너무 안 맞는다. 엄마의 말이 맞다는 걸 알지만, 불편한 감정을 계속 말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방송화면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